반응형

안녕하세요? 앱태크 추천 1차!

동영상을 보고 돈을 버는 Befull (비풀, 비플) 입니다.


밑에서도 말씀드리겠지만, 추천인 받은 것 없이 2주도 채 안되서

5000원 리워드가 가능한 앱입니다!!!


급하신분들을 위한 세줄 요약입니다.

평점 : 별 다섯개 중 ★★★★★ 

1. 동영상을 보면 리워드가 된다. 동영상은 많은 편이다.(10초당 1원~)

2. 리워드는 5000원 이상부터. 추천수에 따라 수수료율이 달라진다.

3. 추천인을 적으시면 500원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다(추천인 : 22279721)



UI는 예쁜편이에요

처음에 들어가면 이런 화면을 볼 수 있고요!​

 



들어가시면 이렇게 여러 영상을 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


이미 저는 다 한번씩 봐서 검은색으로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상세 설명을 드리면,



맨 위부터 보시면 별이 있죠? 별은 스폰서 영상을 볼때 1개씩 소모되요!

10분에 1개씩 충전되니까 시간 되실 때마다 스폰서 영상을 보시면 되요


그 옆에 P로 있는건 현재 적립된 포인트에요

포인트 만큼 돈으로 받을 수 있어요!


아래로 내려와서는


1. 기프트 : 앞에서 말씀드린 스폰서 영상을 보는 곳이에요

대부분 10초에 1원씩 리워드가 되고

영상을 몇번째로 보면 기프티콘이나 추가 포인트를 준다고 하네요

(저는 받아본적이 없어요 ㅠㅠ)

이 영상을 보게 되면 별이 1개씩 소모되요!

2. 펀스토리 : 일반 유용한? 영상들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20초에 1원~40초에 1원씩 리워드가 되지만

별 소모가 없어서 별이 다 떨어졌을때 틀어 놓기 좋아요

3. 돌려머니 : 10원을 내고 도박을 하는 곳인데...

뒤에서 보실수 있겠지만 저는 손해만 봐서 이용하지 않는 곳이에요 ㅎㅎ





옆에 = 표시를 누르시면 다음과 같이 프로필을 볼 수 있는데요,

여기에서 포인트!에 들어가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어요



읽어보시면 아시겠죠?

저는 시작한지 2주가 채 되지 않았는데 

친구추천없이!!! 현금화에 성공하였습니다. ㅎㅎ

평소 WIFI 지역이나,

집에서 심심할때 영상 틀어놓고

보니까 벌써 이렇게나 많이 모였네요



마지막으로 포인트 사용에 대해서 말씀드릴꼐요.

 

다음과 같이 기프티콘으로 바꿔 드실수 있어요!



물론!!!! 현금화도 하실수 있으세요!

매주 목요일 2시까지 현금화 신청을 하시면

금요일에 입금이 된다고 하네요!

일주일에 만원까지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수수료가 20%라는 함정이 있지만

리워드율이 엄청 좋은 앱이에요!



영상을 보기 버거우신 분들은

출석체크만 하셔도 하루에 30원씩 적립이 가능하세요!

모든 영상을 다 보시면 하루에 500원 이상 적립이 됩니다!
17.10.21일 기준!


 

하지만..

여러분들의 추천인이 있다면

저의 수수료는 10%까지 내려갈수도 있어요..

* 추천인 : 22279721 *

부탁드려요!!!

 

추천인에 관련해서는

01~10명 추천시 : 1명당 수수료 0.1% 감소

11~20명 추천시 : 1명당 수수료 0.2% 감소
21~30명 추천시 : 1명당 수수료 0.3% 감소

31~40명 추천시 : 1명당 수수료 0.4% 감소

이고요~


추천해주신 분은 포인트 500점을 받고 시작하실수가 있어요!! (잘부탁드려요^^)



이상 리워드 짱짱인 광고보고 돈받기앱 "Befull" 이였습니다.

다음번에도 좋은 앱태크로 찾아올꼐요~



* 궁금하신거 있으면 댓글 남겨주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