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ㅎ

이번에 소개시켜 드릴 앱은 이번에 업데이트 된 새로운? 캐시슬라이드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입니다


다들 많이들 아시는 앱이죠??

추가로 생긴부분 먼저 설명드릴께요!



세줄요약

1. 아직 최적화가 되어 있지 않아서, 노티바를 없애지 않으면 랙이 많이 걸린다.

2. 500보당 1캐시 적립으로, 타 어플에 비해 적립율이 좋지 않지않다.

3. 하지만, 캐시슬라이드와 함께할 수 있기 때문에 좋다.

+ 추천인은 hs90choi 로 하면 로또 당첨 개2득!



이번에 새로 나온 캐시슬라이드스텝업은

기존 캐시슬라이드를 업데이트한다고 되는 게 아니라

"새로 설치"하셔야지 되요!


앱스토어에서 "캐시슬라이드 스탭업" 이라고 검색하시고 다운받으시면 되요




처음 실행하면 이 화면이 떠요 ㅎㅎㅎ

전보다 더 이쁘죠?







다음과 같이 메인 화면에 "스텝업" 이라는 항목이 하나 더 생겼죠?

스텝업에 들어가면




이렇게 뜨네요 ㅎㅎ

매일 걷기를 하면 캐시슬라이드가 적립 되는 개념이라고 보시면 되요!

앞서 말씀드렸듯이 리워드는 좋지 않은 편이에요...

500걸음에 1캐시씩 적립되고

목표를 가득 채우게 되면 추가로 보너스를 주네요

저는 10000보로 잡고 했는데 오늘은 7원을 줬네요 ㅠㅠ

10000원까지 준다고 하는데... 받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가운데 동그라미를 누르시면요!





이렇게 자신의 패턴에 맞는 친구를 고를 수 있어요!

잘 생각하고 고르시는게 좋아요!

해당 걸음을 달성시 추가 보너스를 주는 대신,

그 이상을 걸었다고 500보당 1캐시는 더 주지 않으니까요!



업데이트하고 나면 잠금화면에서 자신이 걸은 숫자를 보실 수 있어요

오른쪽 위에 보시면 보름달같이 걸음수가 적혀있죠?





ㅎㅎ

여기까지 스탭업 소개였습니다!!


아직, 최적화가 되지 않아서 앱설치시 랙이 좀 심하게 걸리더라고요....

그럴땐,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알람을 차단해 놓으면

다시 잘 작동하니 참고하세요 ^^


----


이제부터 캐시슬라이드 소개입니다. ^^


캐시슬라이드는 위와 같이 잠금화면을 했을 때,

캐시를 주는 곳으로 열게 되면 그만큼 적립해주는

잠금화면형 어플이에요






또한, 위와 같이 여러 미션형, 설치형으로 추가 적립도 가능하고요!





그리고 가끔 생기는 추가미션도 챙겨갈 수 있어요!







캐시를 적립해서 위와 같이 여러 곳에서 사용을 하실 수 있어요!

타 어플은 (ex 캐시워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4100원인데

더 비싸게 받기도 하는데,

캐시슬라이드는 4100원이면 4100포인트만 모으면 교환 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


그리고 궁금해 하실 현금화!!!

현금화는 상품권에 들어가셔서 쭉~~ 내리시면

캐시아웃이라고 있어요






여기에서 이만원 이상 적립하였을 때,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해요!!


특정은행 이용하시는 분은 수수료없이 출금이 가능하시고요

기타은행인 경우 수수료 500원을 제외한 19500원을 입금해 준다고 하네요!


저는 정말..ㅠㅠ 열심히해서 곧 20000원을 모아서 출금을 할 수 있어요 ㅠㅠㅠ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ㅎ



유용하셨다면, 밑에 하트버튼과

가입할때 추천인 hs90choi 하시면

로또당첨, 시험백점, 좋아하는이성과 사귐, 내집마련성공, 좋은기업취직

다 이루어지니까

꼭 기억해주세요 ㅎㅎㅎㅎ



그럼 다음번에도 좋은 앱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