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청소년, 중학생, 고등학생의 용돈벌이 방법, 앱태크로 깔끔하게 용돈을 버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프로젝트 1탄입니다.

 

저도 초중고를 나오면서 용돈에 대한 갈망이 컸었는데요, 부업으로 한달에 50만원 벌기 프로젝트를 하면서, 사실 백원이백원이 크게 느껴지는 청소년들을 위한 글을 써보면 어떨까 하고 기획하게 된 글 입니다.

 

 

일단, 매달 이밴트가 달라지고, 포인트의 흐름이 바뀌어서 정확한 금액을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 조금만 노력을 하면 한달에 오만원 이상을 벌어갈 수 있는 흐름에 대해 하나 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금은 하나하나 기록하지 않아서 얼마나 수익이 났는지를 적지 않는데, 제가 앱태크를 시작했을 때가 작년 10월인데, 10월부터 12월까지의 수익은 다음과 같습니다.

 

10월 : 66534원 (이것저것 알아가는 단계)

11월 : 183474원 (정말 닥치는대로 진행 했었어요)

12월 : 254874원 (기회가 많은 달이였습니다.)

 

1월 2월에는 조금 탬포를 천천히 하면서 효율이 좋은 앱태크로만 변경하면서 수익이 감소하긴 하였는데, 그래도 최소 한달에 오만원 이상은 벌어가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글은 첫번째 글로써, 간단히 어떤 식으로 돈(포인트)를 벌어가는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준비물이 하나 필요한데요! 바로 "은행계좌"입니다. 지금은 방학철이니 시간이 나실 때 은행에 가서 계좌를 하나 뚫어 놓으시면 그 계좌로 환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한달에 겨우 오만원밖에 못가져가는데 수수료를 빼면 얼마 남지도 않는다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는데, 수수료도 내지 않고 ATM기에서 뽑아 가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걱정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크게 4개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출석체크형

2. 잠금화면/앱설치형

3. 이벤트 참여형

4. 설문조사형

5. 포인트전환 방법

 

하나 하나씩 이야기를 풀어가면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기존에 있던 글을 링크를 걸어서 추가로 알려드리기도 할꺼고, 기존에 있던 링크 + 새로운 Tip까지 업데이트해서 설명도 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이 개요를 추가로 채워가면서 글을 읽으실 수 있도록 만들 예정이니 개요편을 많이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18/03/09 - [돈벌기] - [앱테크로용돈벌기] 앱태크 추천 총정리, 앱태크 설문조사 추천리스트

 

이글로 옮겨갔습니다 ^_^

 

 

 

그럼 다음번에는 출석체크형의 첫번째 시간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