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설문조사 두번째 시간입니다.



이번에 소개 시켜드릴 설문조사는 "스마트패널"입니다.

평점 : ★★★★★


회원가입 바로가기


http://renewal.smartpanel.kr/member/memberStipulation?who=chs900622





스마트패널의 가장 큰 장점은

"굵직굵직한 설문조사가 자주 온다" 입니다!



밑에서 말씀드리겠지만, 저는 10일만에 10000원을 출금했습니다!!

놀라운 적립율의 강추 "스마트패널"입니다.



처음에 설문 가입하시면 기초 조사를 하는데요

조사를 마치게 되면 900원을 적립해 줍니다.

생각보다 큰 돈은 아닌데요...


대신 다음과 같이 큰!! 설문조사들이 많이오는 편이에요




가입을 10월 10일에 했는데 10월 21일에 출금을 했네요ㅎㅎ
중간중간 자잘한 떨어진 설문,
싼 설문들을 뺴서 값이 좀 안맞는데
원하시면 다 긁어서 올려드릴수도 있어요 ㅎㅎ
( 설문에 탈락하게 되면 28~50원정도 적립을 해주고,
스마트 폴에 참여하면 10원을 적립해줍니다!)


"거의 매일매일" 할만한 설문이 온다는 점이 큰 장점이고요
모바일로 접속해도 대부분 설문을 진행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입니다.


가입시 메일을 적는데, "메일로" 설문이 날아와서
메일을 켜놓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는 동기화를 1시간마다 해놔서 메일이 올때마다 들어가서 설문을 하곤 했습니다


그리고 추천인 chs900622 를 적게 되면
가입시 300원을 적립해 준다는 사실!!
매우 중요합니다!ㅋㅋㅋ


최소 출금금액은 10000원이고, 120원이 추가로 필요해요
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10120원이 출금되어 있는것을 보실 수 있어요!
수수료가 10%라고 적혀있는데,
설문조사로 얻은 캐시는 그냥 120원 수수료만 받고 출금이 되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설문조사 사이트는 출금까지
길게는 1달을 기다려야되는데
스마트패널은 영업일 기준 1~2일안에 입금이 됩니다.
정말 혜자스러운 설문조사사이트인거 같아요!


별점 5개의 강추 설문조사사이트!
스마트 패널 추천드립니다!!



회원가입은 여기서 하시면 되요!


http://renewal.smartpanel.kr/member/memberStipulation?who=chs900622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