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배달의민족 맛집랭킹에 있어서 한번 시켜먹고

맛있어서 계속 시켜먹는!

 

 

배달5삼겹 아주대점

 

 

배민 우수업소라고 하는데

별로인곳도 우수업소라고 해서 어떤 기준인진 모르겠지만

졸맛!!

 

혼밥족이라

"혼밥 삼겹살"을 자주 시켜먹어요!

 

요즘 1000원 할인쿠폰이 있어서

12000원에 시켜먹을수 있어서 꿀!

(저는 배달료 +1000원이라.. 결국 13000원이긴 하지만 ㅠ)

 

 

그럼 먹었던 사진을 ㅋㅋㅋ보여드리겠습니다.

 

 

 

 

배달의민족에 리뷰 남긴다고 하면 소시지를 추가로 줘서 먹었고요

밥, 고기, 김치찌개, 김치랑쌈장들, 상추깻잎, 음료

이렇게 가져다 주시더라고요

 

 

 

흐흐흐 기름기 좔좔 흐르는 고기를 보니까

또 먹고싶네요 ㅠㅜㅠㅠ 졸맛

 

 

 

김치찌개도 꿀맛입니다 ㅎㅎ

근데 예전엔 김치찌개에 고기가 좀 많이 들어가있었는데

저번에 시켜먹을때는 고기가 없더라고요 ?_?

 

쿠폰이 4개 있는 걸 보면 4번이상 시켜먹었는데

최근껏만 뺴고는 김치찌개에도 고기가 +_+

 

 

 

 

 

기름기 좔좔 고기고기

 

 

 

 

 

한쌈 하실래요??

 

 

 

단점은.. 너무 맛나서 다 먹게 되고

다 먹으면 너무 배가 부르다는 단점?

 

 

가끔 통화로 시켜먹기도 하는데

전화 받으시는 분도 상냥하게 받아주시고

만족 만족입니다 +_+

 

 

배달5삼겹 아주대점 강추합니다ㅎㅎㅎ

 

 

 

 

배달5삼겹 아주대점 위치

 

 

 

배달5삼겹 운영시간

 

매일 11:30 - 24:00

 

 

 

배달5삼겹 전화번호

 

031-211-8592

 

 

 

본 리뷰는 제돈 주고 제가 사먹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