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라멘으로 유명한 정자역 맛집

코이라멘지로 후기입니다!



사실은 다른 지점인 "코이라멘"으로 가려고 했었는데...

갔더니 엄청나게 줄이 서 있어서 포기하고 코이라멘지로로 왔습니다!


일요일 12시쯤에 도착하였는데요

앞에 웨이팅이 2팀 정도 있었습니다.

(코이라멘은 8팀정도 웨이팅)







10분정도 기다린 후에 들어간 코이라멘지로!!!

내부풍경은 이렇습니다 ㅎㅎ




공기밥이 무료라고 하네요 ㅎㅎ

공간은 협소합니다...

저렇게 일자 테이블이 쭉 있고

옆에는 사각사각 태이블이 4-5개 정도 놓여있습니다 ㅎㅎ





배가 고픈 저희는..ㅠㅠ

매운 돈코츠라멘 + 차슈추가 + 간잔계란 + 면추가

챠슈 덥밥

그리고 생맥주를 주문했어요!



먼저 매운 돈코츠라멘은 이렇게 생겼고요 ㅎㅎ




챠슈덥밥은 이렇게 생겼어요





ㅠㅠㅠㅠㅠ 사진을 다시 보니까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매운돈코츠라멘은 살짝 매운데

엄청난 중독성이 있어요!!


군침이 ㅠㅠㅠ


그리고 챠슈덥밥도 너무너무 맛있어요..


그냥 둘다 너무너무너무 맛있다라는 표현밖에 쓸 말이 없네요





여기에 생맥주를 한잔 ㅋ ㅑ ~

회전율이 좋아서 그런지 생맥주도 엄청 맛있더라고요



웨이팅만 없다면... 가게가 조금만 더 넓으면 좋을텐데

음식이 너무 맛있고

가격도 비싸지도 않고

생맥주도 너무너무 맛있고


강추강추입니다!!!


담번에 정자갈일 있으면 또 가고 싶네요 ㅎㅎㅎ


이상 정자역맛집 코이라멘지로 였습니다!




위치는 여기에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