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목이 길어서 슬픈 짐승이 아니라 구글애드센스 승인이 되지 않아서 슬픈 블로거 크낙산입니다.

 

 

2018/02/12 - [돈벌기] - 초보블로거의 블로그일지#1 - Daum adfit, 다음 애드핏으로 광고수익 얻기

 

지난번에 애드핏으로 광고수익 얻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음.. 한달이 조금 지나지 않았네요! 한달이 지난 후, 어떻게 변화하였는지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글을 적습니다.

 

 

 

 

 

 

먼저, 광고노출수입니다. 단순히 "블로그를 접속했다"라기 보다는 모바일로 제 블로그의 페이지를 몇번이나 들어왔는지에 대한 수치입니다.

 

한동안 블로그를 꾸준히 쓰지 못하였는데도 불구하고, 전~체적인 분위기는 우상향분위기입니다.(그렇다고 해주세요...)

 

지난글에서도 말씀드렸지만, 맨 처음 이틀은 제가 호기심에 + 지인들이 눌러준 광고로 400원가량의 수입이 발생했다고 말씀드렸었는데요, 그 이후에 어떻게 되었는지 보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드디어 클릭이 발생하기 시작하였습니다.(흑흑)

 

 

제가 직접 제 블로그를 들어가서 확인 해 본 결과, 애드핏은 거의 실수로 광고를 누르는 현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또한, 실수로 누르기 애매한 장소(최상한이나 최하단)에만 광고가 노출이 됩니다.

 

따라서, 그냥 열심히 포스팅을 하고, 많은 분들이 접속하기를 기다리는 방법밖에 없어보입니다.

 

 

위 두 그래프를 합쳐서 본 결과입니다.

갑작스럽게 광고요청수가 증가하면서, 광고의 클릭수가 발생하기 시작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 달의 실적은, 앞에 8회 클릭 제외 3건입니다.

사실... 새콤달콤도 하나 못 사 먹는 금액이 적립되었지만, 그래도 구글 애드센스님께서 저에게 광고를 허락해주시지 않아서, 매일 애드핏 보는 재미로 살고 있네요.

 

한 동안, 회사일도 바쁘고, 개인적으로도 바쁜일이 많아서 포스팅을 하지 못했는데, 열심히 하다보면 언젠간 저의 블로그에도 어여쁜 광고들이 달릴 날이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음에는 더 긍정적이고, 좋은 컨텐츠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