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고시를 보고 있는 공돌이의 내집마련블로그 주인 크낙산이라는 블로거입니다.

 

포스팅을 꾸준히 하면서 구글 애드센스고시를 보고 있는데요. 몇 번 신청을 해버리니까 "google에 의해 비승인된 계정입니다."라는 메시지만 덩그라니 떠져있어서 막막한 상황이였습니다.

 

다른 분들은 20번 30번도 신청한다는데 저는 겨우 3-4번밖에 신청을 안했는데 저런 메시지가 뜨니까 당혹스럽기도 하고 답답하기도 한 상황이였어요

 

구글을 열심히 뒤져도 해결책은 나오지 않고... 하루이틀 그냥 마냥 기다리기만 했었습니다.

일~이주를 기다렸는데도 계속 비승인된 계정이라는 이야기만 나오는걸 보고 구글광고를 포기하고 기타 다른 광고들을 달아야하나 라는 생각도 많이 들었습니다.

 

물론 지금도 해결책을 바로 말씀드릴 수 있지만, 다들 아시겠지만 흔히 말하는 천자를 채우기 위해 별 필요없는 글을 적고 있군요.

 

buy-home.tistory.com의 애러를 해결하는 방법도 조만간 다룰 생각이니 자주 찾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열심히 구글링을 한 결과, 딱히 해결책은 없고 ㅠㅠ 구글포럼에서 열심히 검색을 해봐도 딱히 해결할 방법을 주진 않더라고요.

 

열심히 머리를 굴린 결과, 우리는 익스플로러의 노예이기 때문이라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해결하는 방법은 어이없게도 그냥 크롬을 쓰는 거였습니다.

크롬을 설치하고, 애드센스에 들어가서 구글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니까 재 신청이 가능하더라고요. (잉?ㅠㅠ)

 

너무 쉽고 어이없는 결과이지요?

이번에는 꼭 애드센스 고시를 통과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애드센스 고시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1. 카테고리의 숫자를 많이 줄여라

 - 큰 그림을 그리고 열개정도 만든 카테고리를 줄이고 줄여서 6개정도 수준으로 (더이상 줄이기 힘들거 같아요 ㅠㅠ) 만들었습니다.

 

2. 글자수를 천자 이상씩 하도록 노력해라

 - 글자수를 쓸모없이 늘리면 의미없는 포스팅이 많아지고 정보전달력이 떨어지는 단점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단 광고를 달자! 라는 마인드로 글자수를 최대한 늘리는 방향으로 포스팅을 작성중입니다.

 

3. 인터넷 어체를 줄여라

 - 이상한 글자 (ㅜㅜ라던지 ㅋㅋ과 같은)를 많이 사용하면 구글님께서 저품질블로그라고 평가를 하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입니다. ~~에요. 라는 어미를 쓰면서 조금은 딱딱하지만 최대한 정자로 적으려고 노력중입니다.

 

이렇게 노력하고 있는데 제발 구글님께서 저에게 그만 시련에 빠지게 하고 애드센스고시를 합격시켜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어차피 뷰도 얼마 되지 않는 블로그라서 유의미한 광고수익이 발생하기는 힘들 것 같지만, 그래도 1-2원이라도 찍히는 재미가 있잖아요!

 

라고 쓰고나서 메일을 받았습니다.

 

 

문구가 좀 바뀌긴했네요.. 위안을 삼도록 하겠습니다.

 

다음번에는 단순히 글자수를 채우는 포스팅이 아니라 더욱 더 고민해서 양질의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