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G마켓 할인을 위한 쇼핑꿀탭 세번째편 입니다.

 

G마켓에 보면 스마일클럽 서비스가 있습니다.

코스트코 연간회원처럼 일년에 삼만원을 내면,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스마일클럽을 지금 가입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로, 지금 스마일클럽 1달 무료 체험하기를 하면, G마켓/G9/옥션에서 사용가능한 스마일캐시를 2000원을 지급합니다.

 

 

 

둘째로, 지금 스마일클럽 유료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위와 같은 Welcome gift를 줍니다.

스마일클럽 연간회원가격이 3만원인걸 감안하면, 그대로 리워드를 해주는 좋은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취향에 따라서 고르실 수 있지만, 이중에 가장 좋은 혜택은 스마일캐시 3만 5천원권 입니다.

받은 스마일캐시로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셋째로, 스마일클럽 전용 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쥐마켓에서 전용회원들을 위해 특가상품들을 파는 곳이 "스마일클럽 전용 딜"입니다.

일반 회원들을 구매 할 수 없는 특가상품들이 많은데, 가끔 필요한 상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생각보다 스마일클럽 전용딜은 큰 메리트를 갖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가끔 뜨는 특가상품들은 정말 매력적이라서 필요할 때 구매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넷째로, 높은 적립율 입니다.

일반 구매를 할 경우 구매금액의 0.5%가 적립이 되는데, 스마일클럽 연간회원들은 3배에서 5배정도 추가적립이 가능합니다.

또한, 여러 이밴트들을 진행해서 구매시에 받을 수 있는 혜택들이 많습니다.

그 동안 G마켓을 통해 구매를 하게 되면, 스마일포인트라고 만점이 모여야 쓸 수 있는 포인트가 쌓였습니다.

이 스마일포인트는 만점을 모아야 사용을 할 수 있어서 매우 불편했었습니다.

하지만 스마일클럽을 가입하고, 스마일페이로 결제를 하게 되면, 사용을 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적립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우 유용합니다.

 

 

다섯째로, 여러 쿠폰 혜택입니다.

1. G마켓 앱에서만 보이는 "주문"탭은 요기요와 제휴가 되어 있는데, G마켓 주문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할인쿠폰을 매일 주고 있습니다.

2. 스마일클럽 가입을 하게 되면, G마켓과 옥션에서 VIP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스마일클럽 회원가입을 통해, 사람들이 앞으로 쥐마켓을 많이 사용하게 될 것이고, 이를 위해 여러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도 지난달에 가입을 해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 이러한 장점이 있습니다.

1. 필요한 물건을 쿠폰을 사용하여 싸게 구매 가능하다.

2. 스마일클럽 전용딜에 뜨는 저렴한 상품을 구매 하였다.

3. 스마일페이를 사용하여 결제하여서 적립금을 많이 얻었다.

 

설령 사용하지 않는다고 해도, 지금 가입을 하면 최소 7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니, 가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상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