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잠금화면형 앱태크편! 잠금화면으로 문화상품권과 현금을 벌자 "ZZAL"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저도 최근에 시작한 앱태크여서 반신반의했는데 효율이 좋아서 우선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1. 리워드 수준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은 효율성 측면에서 따지게 되면 크게 두가지 입니다.

 

1) 컬쳐랜드문화상품권을 10~40%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

2) 동네에 있는 가맹점(PC방 등)에서 천원단위로 환급가능

 

육백원에서 천원정도만 적립하게 되면,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매우 매력적입니다.

 

문상꿀렛을 통해서, 600짤을 600짤~천원문화상품권을 뽑을 수 있는데, 저는 두번 이용하여서 두번 다 문화상품권 천원짜리를 받았습니다.

또한, 지금 이밴트를 통해, 1000짤을 적립 할 경우 천원짜리 문화상품권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여서, 일주일남짓 이용한 결과 문화상품권 천원짜리를 세장 획득할 수 있었는데, 이는 매우 좋은 리워드 수준입니다.

 

 

 

2. 적립 방법

 

 

적립을 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세가지 입니다.

 

1) 잠금화면을 이용한 적립

2) 앱을 다운하거나, 이벤트 참여를 통한 적립

3) 광고를 보고, 룰렛을 돌려서 적립

 

 

저는 1번과 3번 방식을 통해 적립을 진행하였는데, 상당히 괜찮은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1번방식은 잠금화면을 이용한 적립인데, 이를 사용하게 되면, 1회당 1~2짤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3번방식은 광고를 시청한 후에, 룰렛을 돌리는 방법인데, 3시간당 5회씩 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방식으로 짤을 모을 수 있고, 모은 짤로는 기프티콘 구매, 현금인출, 문화상품권 구매등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장 효율이 좋은 방법은 위에서 보신 "문상꿀렛"을 통한 문화상품권 획득입니다.

600짤과 문상꿀렛티켓이 있으면 응모를 할 수 있는데,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저는 2번 도전에 2번 다 문화상품권 1000원권을 얻었습니다.

 

이 문상꿀렛티켓은 추천인을 적고 가입을 하거나, 일주일에 5회이상 출석체크, 1000짤이상 상품 구매시에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얻으신 문상으로는 캐시충전 및 쇼핑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의 다른 글인 "컬쳐랜드문화상품권"이용편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3. 추천 정도

 

 

 

 

큰 노력 없이 문화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앱입니다.

구지 나는 현금을 받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현금으로도 리워드가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평점은 별 5개 만점에 4개정도 드리면 적당할 것 같습니다.

 

추천인으로 "크낙산" 추천해주시면 저에게도, 추천해주신 분에게도 문화상품권 얻기에 도움이 되는 쿠폰이 발행됩니다.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잠금화면으로 문화상품권 벌기 "짤" 추천글이였습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앱테크로 찾아뵙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