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닌텐도 스위치 네온그린, 네온핑크 후기입니다. :-)


닌텐도 스위치를 쓰면서 4인플레이를 하면 더 재미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많이 들어서, 조이콘을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평균적으로 7만원 초반~중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네온레드/블루를 세트로 가지고 있어서 이번에는 그레이로 살까 생각을 했었는데, 스위치가 자체적으로 조이콘의 색상을 구별 할 수 있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그래이로 사면 색상이 겹쳐서 재미가 없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래서 또 네온레드/블루를 세트로 살까 고민하던 차에 발견한!! 핫 아이탬

닌텐도 조이콘 네온그린 네온핑크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했을 때는 79800원이였는데..ㅠㅠ 76880원까지 내려갔네요. 일본직구상품이라 환율에 따라 가격변동이 발생하는 같습니다. 속쓰리네요ㅠ

 

저는 기계값 79800원 + 배송비 13000원으로 총 92800원에 주문을 하였습니다.

추가 할인 신공(9%)을 받아서 약 84448원에 실구매하였습니다.

 

혹시 구매하실 분은, 추가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을 정리해 놓은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거 같아서 소개드립니다 :-)

 

2018/02/14 - [돈잘쓰기/체크카드이야기] - [쇼핑꿀팁2탄] 네이버최저가보다 싸게 사는 할인신공#1 - 네이버페이, 네이버패이 with 해피머니, 해피캐시, 문화상품권 (9%추가할인) / 네이버할인

 

 

 

 


FedEx를 택배를 처음 받아봤씁니다. 항공을 통해서 온거 같고, 뭔가 영어가 적혀있으니 기분이 묘하네요!

배송은 Working day기준으로 2일, 무려 2일만에 일본에서 한국 저희 집까지 왔습니다.

 

 

 

 

박스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박스에 있는 네온핑크와 네온그린은 그다지 이쁜 색상은 아닌거 같이 보입니다.

 

 

 

 

당연히도(?) 조이콘과 옆에 끼는 그랩이 동봉되어 있고 뾱뾱이로 잘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원래 저의 지극히 평범했던 닌텐도가! 네온그린과 네온핑크를 만나서

 


짜잔~ 이렇게 유니크(?) 하게 변경이 되었습니다.

이제 친구들이 놀러 왔을때, 4인 마리오카트와 4인 오버쿡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우려했던것과 달리 색상조합은 매우 마음에 들더라고요! (실물이 훨씬 이뻐요)

저는 네온그린 / 네온레드의 조합이 가장 이쁜거 같습니다.

 

한국정발로 산 스위치와 문제없이 잘 작동되는 것을 확인하였고, 조이콘 느낌은 다들 아시는 그 느낌,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사실 사기 전에는 아싸인 내가 무슨 4명씩이나 같이 플레이를 할까.. 차라리 프로콘을 사자 라는 생각이 많았는데, 배송 받고 세팅해보니 너무 이뻐서 마음에 드네요.

항상 지름을 옳습니다. ㅎㅎㅎ

 

 

다들 즐거운 닌텐도생활 되시길 바라면서,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 네온그린, 네온핑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