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번시간에는 네이버페이를 이용한 할인신공입니다.

네이버페이를 해피머니문화상품권을 이용해서 충전해서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물론! 네이버페이를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으로도 충전해서 구매할 수 있지만, 컬쳐랜드는 해피머니보다 가격이 비싸고, 다른 곳에서 더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해피머니상품권을 기반으로만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컬쳐랜드를 더 유용하게 사용하고 싶으시면, 또는 네이버 최저가가 G마켓, G9, 옥션이라면 이전글을 참고하시면 좋은 정보가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2018/02/08 - [돈잘쓰기/체크카드이야기] - [쇼핑꿀팁1탄] 지마켓, 옥션, 지구 할인신공#1 - 스마일페이, 스마일캐시 with 컬쳐캐시, 쥐마켓 G9 혜택 (5~8%추가할인)

 

2018/02/08 - [돈잘쓰기/체크카드이야기] - [쇼핑꿀팁1탄] 지마켓, 옥션, 지구 할인신공#2 - 스마일페이, 스마일캐시 with 하나맴버스, 쥐마켓 G9 혜택(5%추가할인)

 

 

 

 

 

 

이전 글을 읽어보신 분들은 쉽게 이해를 하실거라고 믿습니다.

어떻게 하는지 설명 드리겠습니다.

 

 

 


 

 

1.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구매

 

 

현재, G마켓에서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9%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G마켓에서의 검색어를 "해피머니문화상품권 10만원권"으로 검색하시게 되면, (주)한국선불카드 라는 판매자가 9%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다른 곳이 더 저렴하다면 다른곳에서 사셔도 무방합니다 ^_^

해피머니상품권은 충전 후, 현금으로 다시 돌려받을 수 있는데, 이때 수수료가 10% 발생하기 때문에 9% 보다 싸게 나올 확률은 매우 적습니다.

 

**주의사항

상품권류 ->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 할 수 있는 월 한도가 10만원입니다. 비싼거 사신다고 더 많이 구매하시면 한번에 충전을 못하니 참고하셔야합니다.

저는 처음에 모르고 해피머니를 50만원어치 구매했다가 낭패를 보았습니다.ㅠㅠ

미리 사실 게 있다면 적금 넣듯이 한달에 10만원씩 충전하시는 것도 현명한 방법입니다. ^^

 

 


 

 

2. 상품권을 해피캐시로 충전

 

http://www.happymoney.co.kr/

 

위의 링크에 들어가셔서, 회원가입 혹은 로그인을 하신 후, 발급 받은 해피머니모바일 상품권을 충전하시면 됩니다.

 

위에 올려놓은 (주)한국선불카드 에서 결제를 하게 되면, 5~10분후에 문자로 핀 번호와 발행날자가 전송이 되니, 해당 핀 번호와 발생날자를 입력하시면 정상적으로 충전이 되는 것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3. 해피캐시를 네이버페이로 전환

 

https://order.pay.naver.com/home

 

다들 네이버아이디는 하나씩 있으시죠? 네이버에 로그인을 한 후에, 위의 링크로 들어가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위에 있는 포인트를 누르시게 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저기 옆에 있는 충전하기를 누르시고, 일반결제 -> 상품권을 누르시면 저희의 목표인 해피머니를 충전할 수 있는 탭이 보입니다.

 

 

 

조금 전에 가입하셨던 해피머니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누르시고 충전하시면 네이버페이로 전환이 완료됩니다.

 

 


 

 

4. 네이버페이로 구매

 

 

여기까지 오시느라고 수고 많으셨습니다. :-)

이제 우리가 충전한 네이버페이포인트를 사용하기 위해 최저가 검색을 시작합니다.

제가 몇일전에 구매했던 닌텐도스위치 조이콘 네온그린/네온핑크를 검색 해 보았습니다.

 

 

보시면 옆에 N pay라고 적혀 있는 상품은 네이버 페이로 구매가능한 상품입니다.

제가 구매했을 때는 79800원이였는데 가격이 내려갔네요..ㅠㅠ

 

아무튼! 닌텐도 스위치 조이콘을 사기 위해서 "원래는" 76880원을 결제해야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네이버페이 76880원을 사실 9%할인을 받아서 충전하였기 때문에, 사실상 69961원에 구매 할 수 있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저 상품은 해외직구상품이기 때문에 추가 배송료가 발생합니다. 배송료도 네이버페이로 같이 결제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이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조금 복잡했었나요?

진행하면서 이해가 잘 안되는 부분이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추가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즐겁고 현명한 쇼핑생활 되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